[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자, 준비하고, 쏘세요.
HS Ad 기사입력 2023.03.02 09:31 조회 1052
 


HS애드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애드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총알 배송해드리는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배송 왔습니다
 

2월 최신 온에어 된 따끈따끈한 캠페인 소식이 궁금하다고요?
띵-동? 방금 당신의 현관 앞에 배송이 완료되었습니다.
 

(1) 초경량 노트북 시장의 리더 그램, 신제품 출시!

내 그램은...
스타일도, 감성도 보기 좋게 빛난다
고사향 작업도 끊김 없이, 보기 좋게 해낸다

 
LG gram : 스타일도 고성능도 그램답게 가볍게 편 / 출처: LG전자 공식 유튜브


도전을 함께 하는 아이템
 
도전을 함께 하는 아이템 하면 떠오르는 게 있으신가요? 언제 어디서나 함께 하는 '노트북'은 어떤가요? 2023년, LG전자가 소비자들의 도전을 함께할 그램 신제품을 공개했어요. 여전히 가벼우면서 강력한 그래픽 성능을 탑재한 [그램]과 홀로그램 글래스를 탑재하여 기존의 미니멀한 화이트 컬러와는 색다른 느낌을 선사하는 [그램 스타일]이 그 주인공이에요.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제품 각각의 혁신성을 전달하고, 이를 통해 초경량 노트북 시장의 혁신 선두 주자다운 리더십을 강화하고자 했어요.
 
 
처음 보는 스타일, 처음 보는 퍼포먼스




LG gram : 스타일도 고성능도 그램답게 가볍게 편 캡처 / 출처: LG전자 공식 유튜브
 
 
이번에 출시된 두 가지 신제품을 하나의 캠페인으로 담아냈어요. 그렇다 보니, 두 제품이 하나의 제품으로 오인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각각의 혁신 콘셉트를 명확히 규정하고, 비주얼적으로 차별을 두기 위해 많은 고민을 했어요. 그 결과, 캠페인 영상 속에 그램과 그램 스타일을 각자 다른 공간에서 즐기던 모델들이 워킹을 하며 분할된 공간이 하나로 합쳐지는 포인트 지점이 탄생하였어요!
 
 
신제품 캠페인 비하인드 보러 가기
 
 
LG그램x뉴진스, 대세와 대세의 만남
보기 좋게 빛날 거야
그램 Style도, 우리들도

 
NewJeans I LG gram : 그램Style 뉴진스 '아름다워' Official M/V / 출처: LG전자 공식 유튜브


LG그램 Style이 뉴진스를 만났어요! LG그램은 뉴진스와 함께, Style 뉴진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발매하며, 6분 완판이라는 기록을 세웠어요. LG그램 폼 미쳤다. 역시, 대세와 대세의 만남이란 이런 거 아니겠어요? 또한, 리미티드 에이션을 발매하며 공개한 뉴진스의 그램 Style '아름다워' 뮤직비디오는 650만 뷰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어요.
 
 
그램과 뉴진스가 만난 자세한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그램과 뉴진스가 만난 이야기
 
 
(2) 내 피부가 가장 아름다워지는 순간, LG 프라엘 더마쎄라
 
23:00
탄력 케어 예약 부탁해요.
언제로 해드릴까요?
지금 바로.
 
 
나만을 위한 탄력샷 테크닉
 
혹시 피부 5대 코어를 아시나요? 이마, 볼, 목, 턱 밑살 그리고 눈가를 피부 5대 코어라고 불러요. LG 프라엘 더마쎄라는 5대 코어를 잡아, 무너진 얼굴 라인을 탄탄하고 날렵하게 잡아주는 얼굴선 케어 디바이스예요. 또한, LG 프라엘 신제품 더마쎄라는 초음파를 목표에 적중시키는 정밀한 탄력샷으로 언제 어디서나, 내가 원할 때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개인 맞춤 라인케어를 제공해요.
 
 
10점 만점에 100점

 







이번 광고는 더마쎄라가 가지고 있는 특징을 설명하기 위해 총 5편으로 제작됐어요.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시간에 관리받을 수 있는 RESERVATION편, 신속하고 정확하며 균일성 있게 초음파를 목표에 적중시키는 PERFECTING편,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음성 가이드를 제공하는 TEACHING편, 어떤 얼굴형에도 샷을 촘촘하게 쏴주는 CUSTOMIZING편 그리고 유저 데이터 기반 앱으로 스케줄 관리를 해주는 SCHEDULING편까지!
 
이 모든 기능을 하나로 담은 더마쎄라도, 제품의 특징을 한눈에 보여준 HS애드도 모두 10점 만점에 100점!
 
현재 LG 프라엘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 쿠폰, 사은품, 사진 촬영권 증정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LG 프라엘 더마쎄라가 궁금하다면?
 
 
더마쎄라, 지금 만나보기
 
 
(3) 궁금한 마음까지도 고쳐드립니다.

 
금성전파사 새로고침센터 비하인드 코멘터리
 

스타일, 마음 그리고 금성전파사 새로고침센터에 대한 궁금증까지 모두 다 새로고침!

금성전파사 새로고침센터 프로젝트팀이 방문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주기 위해 촬영한 '금성전파사 새로고침센터 비하인드 코멘터리'영상이 공개됐어요.

금성전파사 내에 그린슈머를 저격한 친환경 제품들의 사용부터, 경동 시장 선택 이유, 상단 디스플레이의 고양이 탄생 비화 그리고 헤리티지존의 금성사 최조 제품의 진실까지! 여러분의 궁금한 마음까지도 고쳐드립니다. : )



HS애드 기업 소식, 어디까지 받아봤니?

품목 :  HS애드의  따끈따끈한 2월 HOT TREND 
배송 조회 : 현재 고객님의 자택으로 HS애드 기업소식이 배송 중입니다.
 

HS애드 소식 배송이 도착했습니다
 

03월에 모하지?
광고인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03월의 D-day!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슈퍼캘린더 바로가기: https://hsad.tistory.com/3338
 
매달 찾아오는 HS광고 딜리버리 
03월도 광고 배달 기다려주세요!
HS애드 ·  LG그램 ·  뉴진스 ·  노트북 ·  더마쎄라 ·  LG프라엘 ·  금성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5월 편 - 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밈집이 걸어다닙니다
원영적사고 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YCC가 걸어 다닙니다. 다들~ 얼마나~ 봤는데? 페드로 라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우리의 일상을 금연 동기 가득한 일상으로, “이렇게 참은 김에, 이참에, 금연 어떠세요?”
“금연에 관심이 있는 흡연자들이 금연을 실천할 수 있도록 행동 메시지를 개발해 주세요.”
[어텐션, 크리에이터] 영감을 주는 해외 광고, 글로벌 광고 소개 채널 4
해외여행 중 호텔에서 TV를 켰을 때 나오는 외국 광고는 우리 눈엔 신기하다. 낯선 웃음 포인트부터, 독특한 스타일까지, 우리나라 광고와 다른 모습을 보며 신선한 자극을 받기도 하는데. 그래서 준비했다. 색다른 해외 광고를 통해 영감을 받고 싶을 때 찾아보면 좋은 글로벌 광고 영상 채널 4.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누가 꽃이게~?’ 꽃 찾으러 떠나는 서울 근교 꽃 축제 Top3
때 아닌 우박, 눈까지 내렸던 매서웠던 이번 꽃샘추위가 지나고 드디어 완연한 봄이 시작되었습니다! 전국 곳곳에 노랗고 빨갛고 울긋불긋 아름다운 꽃들이 모두 활짝 핀 걸 보니 가만히 집에 있을 수가 없네요. 갈수록 짧아지는 봄을 허투루 보내지 않도록! 주말에는 연인과 또는 가족과 봄맞이 꽃 축제들을 찾아가보면 어떨까요? 4월 말에 진행되는 서울 근교의 꽃 축제를 모아봤습니다. 메모장에 머스트! 스크랩해 놔야 할 꿀 정보 보고가실게요~ ?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우리의 일상을 금연 동기 가득한 일상으로, “이렇게 참은 김에, 이참에, 금연 어떠세요?”
“금연에 관심이 있는 흡연자들이 금연을 실천할 수 있도록 행동 메시지를 개발해 주세요.”
[어텐션, 크리에이터] 영감을 주는 해외 광고, 글로벌 광고 소개 채널 4
해외여행 중 호텔에서 TV를 켰을 때 나오는 외국 광고는 우리 눈엔 신기하다. 낯선 웃음 포인트부터, 독특한 스타일까지, 우리나라 광고와 다른 모습을 보며 신선한 자극을 받기도 하는데. 그래서 준비했다. 색다른 해외 광고를 통해 영감을 받고 싶을 때 찾아보면 좋은 글로벌 광고 영상 채널 4.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누가 꽃이게~?’ 꽃 찾으러 떠나는 서울 근교 꽃 축제 Top3
때 아닌 우박, 눈까지 내렸던 매서웠던 이번 꽃샘추위가 지나고 드디어 완연한 봄이 시작되었습니다! 전국 곳곳에 노랗고 빨갛고 울긋불긋 아름다운 꽃들이 모두 활짝 핀 걸 보니 가만히 집에 있을 수가 없네요. 갈수록 짧아지는 봄을 허투루 보내지 않도록! 주말에는 연인과 또는 가족과 봄맞이 꽃 축제들을 찾아가보면 어떨까요? 4월 말에 진행되는 서울 근교의 꽃 축제를 모아봤습니다. 메모장에 머스트! 스크랩해 놔야 할 꿀 정보 보고가실게요~ ?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우리의 일상을 금연 동기 가득한 일상으로, “이렇게 참은 김에, 이참에, 금연 어떠세요?”
“금연에 관심이 있는 흡연자들이 금연을 실천할 수 있도록 행동 메시지를 개발해 주세요.”
[어텐션, 크리에이터] 영감을 주는 해외 광고, 글로벌 광고 소개 채널 4
해외여행 중 호텔에서 TV를 켰을 때 나오는 외국 광고는 우리 눈엔 신기하다. 낯선 웃음 포인트부터, 독특한 스타일까지, 우리나라 광고와 다른 모습을 보며 신선한 자극을 받기도 하는데. 그래서 준비했다. 색다른 해외 광고를 통해 영감을 받고 싶을 때 찾아보면 좋은 글로벌 광고 영상 채널 4.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누가 꽃이게~?’ 꽃 찾으러 떠나는 서울 근교 꽃 축제 Top3
때 아닌 우박, 눈까지 내렸던 매서웠던 이번 꽃샘추위가 지나고 드디어 완연한 봄이 시작되었습니다! 전국 곳곳에 노랗고 빨갛고 울긋불긋 아름다운 꽃들이 모두 활짝 핀 걸 보니 가만히 집에 있을 수가 없네요. 갈수록 짧아지는 봄을 허투루 보내지 않도록! 주말에는 연인과 또는 가족과 봄맞이 꽃 축제들을 찾아가보면 어떨까요? 4월 말에 진행되는 서울 근교의 꽃 축제를 모아봤습니다. 메모장에 머스트! 스크랩해 놔야 할 꿀 정보 보고가실게요~ ?